허쉬뉴스

나눔뉴스 [김하늘 핫팬츠 패션, 한겨울에도 빛나는 우월 각선미]

2013-02-14 hit.15,703

김하늘 핫팬츠 패션, 한겨울에도 빛나는 우월 각선미
기사입력: 2013/02/09 [13:04] ㅣ 최종편집: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나눔뉴스=이수지 기자】배우 김하늘이 한겨울에도 빛나는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이며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김하늘은 파스텔뮤직과 함께 작업한 'sky' 앨범 미공개컷 화보를 공개했다. 
 
▲ 아름다운 하의 실종 패션을 선보인 배우 김하늘.     ©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하늘 하의실종, 군살 한 점 없는 명품 바디라인", "일상이 화보", "다이어트 백날 해도 못 가질 각선미", "올해 35살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 "연예계 대표 동안 미녀스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청담동 허쉬성형외과에서 실시한 '데뷔 이후 자기계발에 공을 들인 대표 동안 배우'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김하늘은 이번 화보에서도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 피부, 몸매를 선보였다는 평기다.
 
▲ 김하늘 화보.     ©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정영춘 허쉬성형외과 원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화두는 자기 관리다. 그 중에서도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것이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때문에 피부 탄력,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습관 조절, 운동, 지방 제거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개선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을 저해시키지 않으면서 부족한 부분을 개선시키는 목적으로 실시해야 한다. 김하늘 씨가 아름다운 이유는 늘 최고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려고 노력하는 외모와 마음씨가 풍기기 때문" 이라고 말했다.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wsnews@hanmail.net
다음다음글 # MERZ[아시안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쁘띠시술'의 메카, 허쉬성형외과]
이전이전글 # 한국일보 [“외모도 스펙”, 취업성형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