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뉴스

[이코니믹리뷰 / 볼륨은 업 시키고 라인은 자연스럽다? 허쉬성형외과 `물방울가슴성형` 인기]

2015-06-09 hit.14,154

 
허쉬성형외과의원 정영춘 대표원장
 
얼마 전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여름이 다가올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10명 중 7명이 ‘노출로 드러나는 밋밋한 몸매’라고 대답했다. 특히 ‘부족한 가슴 볼륨’이 가장 큰 고민이었으며, ‘가장 이상적인 가슴 사이즈’로는 ‘75B’, ‘75C’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여성들에게 여름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이유를 바로 여기서 찾아볼 수 있다.
‘볼륨감 있는 몸매’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부위는 다름 아닌 ‘가슴’이다. 사실 가슴은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뒤따르지 않는다. 게다가 신체 특성상 체구가 작고 흉곽 크기가 작은 동양인 여성들의 경우 선천적으로 ‘볼륨 있는 몸매’를 갖고 태어나기란 매우 힘들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 ‘가슴성형’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슴성형을 하는 환자들이 점차 늘고 있다. 그러나 가슴성형의 장점만 고려하여 수술을 할 경우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기란 힘들다.
허쉬성형외과의원 정영춘 대표원장은 “여름이 다가오면서 처진 가슴, 가슴확대, 가슴 비대칭, 가슴재수술 등의 고민으로 병원을 찾고 있는 환자들이 많다. 과거에는 무조건 큰 가슴을 선호했으나 요즘은 볼륨은 살리면서 라인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살리는 물방울 가슴성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물방울 가슴성형 추천대상자는 피부가 얇고 가슴은 빈약한 사람, 기존 보형물 가슴성형 후 재수술을 원하는 사람, 원하는 사이즈로 볼륨 확대와 자연스러움을 동시에 원하는 사람, 짝 가슴을 자연스럽게 교정하고 싶은 사람 등이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실제 가슴에 가까운 촉감을 가진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삽입한다. 고화질 HD 내시경 장비를 사용한 내시경 가슴수술로 이루어져 정확한 박리가 가능하고 출혈과 통증이 적으며, 수술 후 보형물과 유방 내 뜨는 공간이 적어 보형물의 위치 변형 및 구형구축 등의 부작용 또한 적다. 수술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로, 회복은 3~4일 후면 지장 없이 일상생활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황금 비율에 맞는 체형별 설계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어서 정영춘 대표원장은 ‘가슴성형 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가슴성형 전문가에게 상담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보형물의 적절한 선택과 신체적 조건에 맞는 수술을 해야 제대로 된 효과나 만족도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다음글 # [이코노믹리뷰 / 허쉬성형외과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최우수병원 선정 “올해로 3번째!”]
이전이전글 # [경제풍월 /허쉬성형외과, 한국관광공사 후원 한,중 성형 나눔의료식 참가해 구순구개열 어린이에게 희망전해 ]